MBC '우리 결혼했어요' 첫 등장 박세영, 의외네~
SBS '신의', KBS 2TV '학교 2013' 등을 통해 '냉미녀' 이미지를 가졌던 배우 박세영이 예능에서 전혀 다른 매력을 뽐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2PM 장우영과 함께 새 커플로 첫 출연한 박세영이 여성스럽고 성숙해보이는 외모와는 또 다른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드러내며 의외의 실제성격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날 가상 결혼의 상대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첫 만남을 가진 우영과 박세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간 ‘신의’ 노국공주, ‘학교 2013’ 송하경 등 차가운 냉미녀 역할을 주로 선보였던 박세영은 극중 모습들과는 180도 다른 밝은 미소와 귀여움 섞인 털털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출연해 어쩔 줄 몰라하는 예능 초보의 모습이 부각됐다. 냉미녀와는 180도 다른 귀엽고 허술한 매력. 여기에 우영의 음료수를 핫팩으로 녹여주는 따뜻함을 더했다.
속마음 인터뷰에서 밝힌 단발 머리의 이상형과 흡사한 박세영과 처음 만난 우영은 말을 편하게 하자면서도 계속 존댓말과 반말을 번갈아해 귀여움을 자아냈고, 박세영은 이런 진땀 흘리는 우영을 따뜻한 미소로 응시하며 모습을 보여 1살 연상연하 커플의 앞날을 기대케 했다.
둘은 한 마디로 너무 어색해서 매력있는 커플. 특히 예능에 첫 도전하는 박세영이 그 어색함을 어떻게 이겨내는지도 지켜볼 만 하다.
박세영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어색하지만 설레었던 두 사람의 첫 만남처럼 시청자분들께 첫 인사를 드린 박세영이 우영과 함께 어떤 가상부부의 모습을 만들어갈지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세영은 올해 예능 뿐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 1월 크랭크인을 앞둔 영화 ‘패션왕’에서 우기명(주원 분)의 마음을 단번에 앗아간 히로인 박혜진으로 분해 열연한다. 앞서 슈퍼주니어 강인과 연인 호흡을 맞춘 첫 영화 '고양이 장례식'에 임했다.
nyc@osen.co.kr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