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붕어빵 친형이 화제인 가운데 또 다른 스타들의 형제 자매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정준영은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친형 정준하 씨와 만나 함께 저녁 식사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영의 형은 하얀 피부와 잘생긴 외모에 성격 및 관심사도 동생과 비슷한 것이 드러나며 흡사 정준영을 연상케 했다.

또 다른 별들의 형제 자매의 붕어빵 외모가 관심사다. 배우 하지원은 최근 친언니를 공개했다. 하지원은 지난달 5일 그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브라더 앤드 시스터"라는 글과 함께 그의 친언니와 동생인 배우 전태수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하지원의 친언니는 잡티 없는 하얀 피부와 남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도 지난해 친언니인 뮤지컬배우 최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공식홈페이지에 올린 사진 속 친언니는 수영과 꼭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끈다.
미스코리아 출신인 배우 김성령의 친언니도 김성령 뺨치는 미모를 자랑했다. 김성령의 언니는 미모의 도예가로 알려져 있다. 김 자매는 '2013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의 홍보대사로 나란히 발탁되면서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네티즌들은 "정준영 붕어빵 친형 진짜 닮았다", "정준영 붕어빵 친형, 하지원도 언니하고 똑같네", "정준영 붕어빵 친형 훈훈하다", "정준영 붕어빵 친형, 수영도 언니하고 똑같이 미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dolyng@osen.co.kr
우결 캡쳐. 하지원 웨이보-인스타그램. 제이콘텐트리. 소녀시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