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에서 2014년 봄, 여름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아넬로 라인 숄더백을 선보인다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빈치스벤치 컬렉션은 디자인, 가격, 실용성까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려할만한 모든 요소를 고려했다고 말한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의 조화, 다양하면서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라인별 상품 전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는 것.
그 중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아넬로’는 연결이란 이탈리아어로 기능적인 어반(도시적)스타일과 상업적인 예술의 요소가 만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심플하면서도 모던함이 돋보이는 라인이다.

아넬로 라인은 최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하였으며 최근 트렌드에 맞는 심플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을 유지, 여기에 어떤 물건을 넣던지 내추럴한 쉐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여성스러운 곡선의 디테일을 강조했다. 특히 타원형의 핸들 디테일은 빈치스벤치 심볼인 오발 실루엣을 모티브로 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다양한 수납 공간의 실용성이 뛰어난 아넬로 라인 숄더백은 핑크, 네이비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50만 9000원이다.
빈치스벤치의 아넬로 라인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사이트 VB Mall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fj@osen.co.kr
빈치스벤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