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산이, 범키, 스윙스 등이 속한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이 새로운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하며 새해 첫 행보를 시작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2012년 12월에 선보였던 첫번째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 '해피 브랜뉴 이어(Happy Brand New Year)' 이후 약 1년만에 그 두번째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인 '유 메이크 미 필 브랜뉴(You Make Me Feel BRAND NEW)'를 오는 14일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연말 브랜뉴뮤직이 한해를 정리하며 팬들을 위해 선사한 영상 선물인 '브랜뉴뮤직 2013 쓰로우백 비디오(Brand New Music 2013 Throwback Video)' BGM으로 사용하기 위해 버벌진트, 산이, 범키, 산체스가 특별히 준비한 1분 30초 가량의 이벤트 음원을 팬들의 요청에 의해 사용된 샘플의 원곡을 정식 샘플 클리어하는 과정을 거쳐 정식음원으로 발매하게 된 것.

브랜뉴뮤직은 "촉박한 시간에도 아티스트들-스태프들이 새해의 첫 시작을 지난 한 해동안 브랜뉴뮤직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 음악 선물로 시작하고 싶다는 데 뜻을 모아 열심히 만들었다"며 "최선을 다해준 아티스트, 스태프들, 이렇게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들께서 저희에게 보내주신 사랑을 다시 되돌려 드린다는 의미로 이 프로젝트의 수익 일부를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으로 다시 되돌려 드릴 계획이다"이라 덧붙였다.
브랜뉴뮤직의 '유 메이크 미 필 브랜뉴'는 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ato@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