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쿨 유리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는 2월 품절녀, 품절남이 되는 스타들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리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OSEN에 "오는 2월 22일 결혼한다"며 "예비 신랑이 연하인데도 연하같지 않은 어른스러움, 자상함에 반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리의 예비신랑은 6세 연하로 미국에서 골프선수 겸 골프관련 사업을 해오고 있는 사업가. 두 사람은 지인들 모임에서 첫 만남을 갖고 친분을 쌓아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보다 앞선 2월 8일에는 tvN 드라마 '푸른거탑 제로'에서 악마 조교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장지우가 결혼식을 올린다. 장지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에 대해 "내년 2월 8일 서울 CJ인재원에서 1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또한 장지우 측 관계자는 "속도위반은 아니"라며 "두 사람은 그동안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전했다.
독특한 목소리로 잘 알려진 개그우먼 천수정은 가장 빠른 2월 5일 품절녀가 된다. 천수정은 독특하게 국내가 아닌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천수정의 예비신랑은 1살 연상으로, 두 사람은 대학교 때 만나 캠퍼스 커플로 교제를 시작했고 10년간 좋은 만남을 이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mewolo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