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김태우·수호, god 히트곡 메들리 열창..우정 과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1.14 07: 53

래퍼 수호가 절친한 가수 김태우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수호는 지난 11일 오후 7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김태우의 신년콘서트 '응답하라 1994'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합동 무대를 펼쳤다.
평소 김태우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수호는 이날 다른 god 멤버들을 대신해 '애수', '니가 있어야 할 곳', '촛불 하나', '프라이데이 나잇(Friday Night)' 등의 god 히트곡 메들리를 김태우와 함께 열창했다.

이번 무대는 김태우와 수호가 god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는 많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무대로, 두 사람은 오랜 기간 우정을 나눈 절친답게 무대 위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수호는 김태우의 콘서트가 끝날 무렵 다시 등장해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 '봄 여름 가을 겨울'과 '아이 러브 유 오 땡큐(I love U oh thank U)'를 함께 불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특히 함께 노래를 부른 뒤 무대 가운데로 나온 김태우와 수호는 남자들의 진한 우정을 과시하며 뜨거운 포옹을 나눠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태우는 지난해 2월 앨범 '티-러브(T-LOVE)' 발표 후 신인가수 메건의 프로듀싱을 맡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으며, 최근 일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seon@osen.co.kr
WS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