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여성, 최대 50% 할인 혜택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사장 강병직, 구서울교육문화회관)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The-Park)에서 아이와 여성들을 위한 프로모션 ‘더-파크, 키즈&레이디스 데이(The-Park, Kids&Ladies Day)’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디너타임에 한해 선보이는 키즈데이(Kids Day)프로모션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 뷔페 더-파크에 방문한 12세미만 어린이에게 기존 어린이 가격에서 50%를 할인한다.

할인된 가격은 금요일 주중 8,500원, 주말인 일요일에는 10,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제공되며, 요일에 상관없이 당일 사용한 The-Park 영수증을 소지한 이들을 대상으로, 현재 대극장에서 공연중인 ‘로보카 폴리’ 공연티켓을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는 여성을 위해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가 준비되어 있다. 모두 기존 성인 요금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호텔 뷔페식을 즐길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은 런치 2만 4,500원, 디너 2만 5,900원(세금및봉사료 포함)이다.
The-K서울호텔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나들이에 나선 아이 동반 고객들, 특히 엄마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3월중 대극장의 어린이 뮤지컬공연과 함께 뷔페를 찾는 고객들과 신년맞이 특별 모임을 기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더케이서울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