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아빠의 똑 닮은 쌍둥이 형제를 처음 만난 아기의 반응을 찍은 동영상이 공개돼 전세계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튜브를 비롯한 동영상 사이트에 아빠 품에 안겨 어딘가로 가는 아기의 영상이 공개됐다. 아기가 도착한 장소는 아빠의 쌍둥이 형제의 집으로 추정되는 곳으로, 아기는 아빠 품에 젖꼭지를 물고 안긴 채로 아빠의 쌍둥이 형제를 만난다.

아빠가 자신의 쌍둥이 형제에게 아기를 소개하자 쌍둥이 형제는 아기를 안으려 했고, 아기는 아빠와 똑같이 생긴 쌍둥이 형제에게 안긴다. 그리고는 다시 아빠가 안으려 하자 이번에도 스스럼없이 안긴다.
이를 몇 번이고 반복하다가 다시 아빠 품에 안겨 있는데, 이 때 아빠의 쌍둥이 형제가 손을 잡고 인사를 건네자 아기는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았다는 듯이 아빠와 아빠의 쌍둥이 형제를 놀란 눈을 하고 번갈아 쳐다봐 웃음을 자아낸다.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쌍둥이를 접한 아기, 귀여워 한창 안기다가 나중에 눈치채네”,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 내가 아기였다면 저랬을 듯”, “아빠 쌍둥이를 접한 아기, 세상 태어나 처음으로 접하는 혼란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hot@osen.co.kr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