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아육대, 아이돌★ 인증샷 모아보니..'화기애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1.15 12: 21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MBC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육대'에 참가한 다른 아이돌 그룹의 인증샷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희는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아이돌 육상대회'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추운데 와준 팬들 감사해요. 오늘도 이따가 봬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아육대'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도희는 타이니지 멤버 제이민, 민트와 함께 파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도희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인기를 얻은 만큼 도희의 '아육대' 인증샷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빅스타, 레인보우, 틴탑 등도 '아육대' 인증샷을 공개했다. 빅스타는 13일 공식 트위터에 "셋이서 나오는 '아육대'. 춥지만 불사 질러볼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필독은 이날 '아육대'를 응원 온 팬들에게 김밥을 선물하는 등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레인보우의 고우리와 지숙 역시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크레용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또 틴탑의 엘조는 백퍼센트 창범과 함께 찍은 '아육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애프터스쿨의 리지도 에이핑크의 정은지와 함께 찍은 '아육대' 인증샷을 공개,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번 '아육대'에는 샤이니, 인피니트, 엑소, 비스트, 틴탑, 블락비, B1A4, 2AM, 제국의아이들 등 200여 명의 아이돌 스타가 참석했다.
seon@osen.co.kr
빅스타, 고우리, 엘조, 지숙, 타이니지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