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이 노트하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천만대 돌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1.16 11: 00

-천만 대 돌파기념 ‘천만이 노트하다! 갤럭시 노트 팬 페스타’ 이벤트도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000만 대(공급 기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갤럭시 노트’를 처음 선보인 이래, ‘갤럭시 노트 Ⅱ’와 ‘갤럭시 노트 3’까지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는데 2년 1개월만에 국내시장 1,000만 대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며 탄생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대화면’과 ‘S펜’을 무기로 시장을 파고 들었다.
세 가지 모델 각각 글로벌 텐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글로벌 1,000만 대 판매를 돌파하기까지 ‘갤럭시 노트’는 9개월, ‘갤럭시 노트 Ⅱ’는 4개월, ‘갤럭시 노트 3’는 2개월이 소요되며 전작에 비해 판매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지는 추세도 보이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시장 1,0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천만이 노트하다! 갤럭시 노트 팬 페스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1/17~2/7) 중 이벤트 페이지(Galaxynote-10million.co.kr)에서 응모한 ‘갤럭시 노트 3’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저지보이스’ 티켓 총 100매(50명, 1인 2매)와 삼성 카메라(ST-66, 1,000명)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갤럭시 노트 시리즈’ 1,000만 대 돌파 축하 메시지를 남긴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증정하고, ‘갤럭시 노트 3’의 새로운 기능을 개인 SNS로 공유한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 대 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 기술로 전 세계가 열망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100c@osen.co.kr
서울 삼성동 코엑스 갤럭시존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갤럭시 노트 시리즈 1,000만 대 돌파 기념 ‘갤럭시 노트 팬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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