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이 카카오홈 런처 테마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카카오홈 런처 테마는 캐스 키드슨의 2014 S/S 신상 프린트인 '웨스트본 로즈 크림' 디자인으로 화사한 베이지 컬러 바탕에 장미꽃 프린트가 영국 특유의 빈티지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구글 플레이에서 카카오홈 테마를 다운로드 받고 캐스 키드슨 테마를 다운 받으면 사용 가능하며 캐스키드슨의 브랜드 소개와 매장정보, 이벤트사항 확인도 가능하다(안드로이드 이용자만 다운로드 가능).

테마 오픈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해 굳이 매장에 가거나 브랜드 몰에 접속하지 않아도손쉽게 캐스 키드슨의 멋스러운 제품들을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다. 런처 이용자는 테마 화면에 있는 캐스 키드슨의 신상 패치워크 프린트 백팩 이미지를 클릭하면 곧바로 카카오 톡 선물하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매장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패치워크 프린트의 백팩을 포함 신상 백팩은 물론 메신저 백, 아이폰 케이스 등 인기 많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스 키드슨은 이번 런처 테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카카오홈 런처 테마를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핸드크림 3종 세트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캐스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모바일 사용량이 많은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홈 테마 오픈과 선물하기 코너에 입점을 하게 됐다"며 "캐스 키드슨의 이번 테마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로즈 프린트의 새로운 버전이기 때문에 평소 캐스 키드슨의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늘 소지하고 있는 모바일을 볼 때마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반응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fj@osen.co.kr
캐스 키드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