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이 판타지 여전사? 월드투어 티저 이미지 공개..'신비+화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1.17 09: 08

[OSEN=김사라 인턴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두 번째 월드투어 ‘AON-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0시 YG 공식블로그에는 투애니원 멤버 공민지와 산다라박의 월드투어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우주공간을 배경 삼아 화려한 화장과 볼드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판타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 산다라박의 또 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다. 공민지 역시 우주공간을 배경 삼아 독특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공민지는 화려한 눈화장과 패셔너블한 네일 아트로 이목을 모았는데, 특히 에메랄드 빛의 긴 머리칼을 늘어뜨려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 15일 월드투어와 새 앨범 타이틀명 ‘2NE1 AON’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는 투애니원은 멤버 별 티저 공개로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박봄과 씨엘의 티저 이미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티저 이미지를 본 팬들은 ‘투애니원, 이번 콘셉트 진짜 대박이다’, ‘민지, 산다라박 분위기 장난 아니다’, ‘박봄과 CL 이미지도 기대된다’ 등 즐거운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투애니원의 두 번째 월드투어는 한국, 일본, 중국 등 9개국, 서울, 홍콩, 싱가포르, 요코하마 등 13개 도시에서 17회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오는 3월 1일과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기점으로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sara326@osen.co.kr
YG 공식 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