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유닛 레인보우 블랙(Rainbow BLAXX)이 티저 영상을 통해 초 근접 ‘유혹 먹방’을 공개한다.
레인보우 블랙은 17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차차(CHACH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레인보우 소속사 DSP미디어 측에 따르면 이 영상에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차차’의 일부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주요 테마인 멤버들의 야릇한 ‘먹방’ 신이 담겨 있다.
이 ‘먹방’은 레인보우 블랙 4명의 멤버가 마카롱 쿠키를 입에 넣는 장면으로, 멤버들의 입을 집요하게 클로즈업 촬영한 초 근접 ‘유혹 먹방’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섹시한 눈빛과 표정이 더해져 일반 코믹 ‘먹방’과는 완전히 다른 레인보우 블랙만의 섹시 ‘먹방’이 선보여질 예정.

그 동안 전신스캔, 세미누드, 19금 스타일필름까지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무기로 과감한 노출을 이어가고 있는 레인보우 블랙이 이번 티저를 통해 어떤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 블랙은 오는 20일 신곡 ‘차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sara326@osen.co.kr
DSP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