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서든어택'의 겨울 업데이트 3탄을 맛보기 정도만 공개했다.
넥슨이 17일 게임하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꿀잼' 제 3탄, '도둑잡기'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꿀잼' 업데이트 홍보모델인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와 유라가 쫓고 쫓기는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통해 신규 게임 모드 '도둑잡기'의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도둑잡기'는 진귀한 보물을 차지하려는 도둑과 이를 저지하는 경찰의 대결이라는 설정을 담고 있으며, 오는 23일 게임 내에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게임하이는 지난 12월부터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꿀잼'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눈싸움' '투명인간' 등 이색적인 게임 모드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서든어택에서는 오는 18일과 19일 양일 간 특정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대박포인트상자(1개)' '버닝부스터 300%(1일)'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버닝게이지를 100% 충전하는 유저에게 '눈사람캐릭터세트(1일)'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PC방에서 버닝게이지를 충전하는 유저에게는 각각 '위장닉네임(1일)' '대박포인트상자(1개)' 등을 추가 지급한다.
fj@osen.co.kr
넥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