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B1A4의 달콤함이란!..'성숙한 남자의 부드러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1.17 19: 25

그룹 B1A4가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멋진 무대를 꾸몄다.
B1A4는 17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앨범 타이틀곡 '론리(Lonely)'와 '사랑 그땐'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B1A4는 '사랑 그땐' 무대로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의자에 앉아 노래를 시작한 B1A4는 그들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멋진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 '론리' 무대에서는 부드럽고 따뜻한 남자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던 멤버 바로는 드라마 속 이미지와 전혀 다른 카리스마 있는 랩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론리'는 B1A4 리더 진영의 곡으로 평범한 일상이 이별 후에 아픔으로 다가오는 것을 사실적인 가사로 아련하게 표현하여 한층 성숙되고 진화된 B1A4만의 음악성을 전략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편안하게 다가가려 노력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 동방신기, 에일리, B1A4, 달샤벳, 걸스데이, WASSUP, 양지원, 비트윈, 탑독, 럼블피쉬, 김종서, GOT7, 로열 파이럿츠, 왁스, AOA, V.O.S 김경록이 출연해 무대에 올랐다.
seon@osen.co.kr
KBS 2TV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