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측 "일부 멤버 하차, 신병 받는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1.18 15: 10

MBC '일밤-진짜 사나이'가 개편을 준비 중이다.
'일밤'을 총괄하고 있는 권석 CP는 18일 OSEN에 "조만간 멤버 구성에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며 "일부 멤버들이 하차를 하고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다. 기존 멤버들이 전부 물갈이되는 것은 아니며 누가 하차할 지를 두고 내부적으로 논의 중이다"고 말했다.
또 권 CP는 "시즌2  출범은 아니며 연속성을 가지고 신병을 받는 개념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며 "지난 14일부터 오늘(18일)까지 녹화한 분량이 내주부터 방송되기 때문에 아직 여유가 있다. 개편된 라인업의 첫 녹화일과 방송일은 아직 언급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는 이번 주말까지 백골부대 편을 방송한다. 내주부터는 육군 17사단 번개부대 촬영분을 방송할 예정인데 총 몇주 분량이 될지는 편집을 통해 결정될 예정. 그러나 기존의 사례들을 감안하면 대략 내달 말까지는 현재의 라인업이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늦어도 3월 초에는 개편된 멤버들의 방송분이 전파를 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현재 김수로 장혁 샘 해밍턴 박형식 류수영 서경석 손진영 등이 멤버로 출연하는 군대 체험 버라이어티. 지난해 4월부터 전파를 탔으며 6월 기존 멤버였던 엠블랙 미르가 하차하고 배우 장혁과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새롭게 합류한 바 있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