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내일(20일) 신곡 발표…록 아닌 발라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1.19 14: 07

JYJ 멤버 김재중이 솔로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 신곡을 선보인다.
김재중은 오는 20일 솔로 리팩 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를 발매, 거미와 함께 부른 발라드곡 '헤븐', 일본 싱어송라이터의 곡 '화장'의 리메이크 번안곡도 함께 발표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리패키지 앨범에 추가되는 두 곡이 사랑하는 사람을 잊어야 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고 '화장'에서 모티브를 얻어 '화장을 지우다'라는 부제를 정하게 됐다. 김재중의 감성 보컬과 내면을 표현 하는 이미지들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리팩 앨범을 통해 솔로 1집 앨범 타이틀곡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 뮤직비디오 컷이 공개 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가 추가 구성 될 계획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리팩은 온오프라인, 아이튠즈에 20일 공개되며, 김재중은 오는 22일~23일 양일간 일본 나고야에서 솔로 앙코르 공연을 갖고 25일~2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은 최근 한터차트 '2013 싱어 어워드(2013 Singer Award)'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한터차트가 2013년 한 해 음반 판매량을 집계해 발표한 이번 시상에서 김재중은 솔로로서는 유일하게 5위권 안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gato@osen.co.kr
씨제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