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뮤즈' 퓨어킴 온다! 21일 신곡 '마녀마쉬' 발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1.20 08: 57

싱어송라이터 퓨어킴이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하며, 오는 21일 발표할 신곡을 예고했다.
지난 19일 오후 퓨어킴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마녀마쉬'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 오묘하고 독특한 분위기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 속 퓨어킴은 깊게 파인 V넥 원피스로 섹시한 마녀의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또 다른 스틸컷 속에서는 의문의 마네킹 사이에 둘러싸인 채 녹음실 안에 갇혀 있는 퓨어킴의 모습이 드러나 향후 공개될 '마녀마쉬'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디지털 싱글 '마녀마쉬'는 윤종신이 작곡하고 퓨어킴이 직접 작사한 노래로, 마녀를 소재로 한 독특한 노래임이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기존 여성솔로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퓨어킴만의 매혹적이고 몽환적인 매력과 함께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낼 예정.
김예림, 박지윤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음원파워를 입증하고,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틱89가 2014년 퓨어킴을 통해 그 성공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마녀마쉬'의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8시 미스틱89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을 통해 공개되며, 21일 정오 디지털 싱글 음원이 발매된다.
gato@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