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주식회사의 어드벤처웨어 오프로드(대표 김형섭)가 가을 겨울 시즌오프 세일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오프로드 액세서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로드는 지난 18일부터 전국 오프로드 매장에서 의류와 모자, 가방 제품 등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시즌오프에 돌입했다. 또한 시즌오프 세일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 시 ‘토마스벨트’와 ‘팁턴피크벨트’(1만 9,000원 상당)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딜비크캡(2만 9,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제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구매 횟수 제한은 없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 기간에는 오프로드의 F/W 주력 제품이자 전속모델 김남길이 TV 광고에서 선보인 체열재킷, 구스다운 소재의 패딩까지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시즌오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프로드는 신학기 이벤트로 가방 제품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프로드 브랜드 관계자는 “시즌오프 기간을 활용해 더 많은 고객들이 체열자켓은 물론 오프로드만의 어드벤쳐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오프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