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퓨즈TV "태양, 환상적 복근과 몸매가진 K팝 스타"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1.20 12: 02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가 빅뱅 태양과의 특집 인터뷰를 통해 그를 극찬했다. 
태양은 퓨즈 TV의 특집 기획에서 성공한 가수라는 타이틀을 이어가기 위한 노력을 묻는 질문에 “제 자신이 성공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하고 싶은 일, 좋아하는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매일 감사할 뿐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퓨즈 TV는 태양을 소개하며 “싱글 ‘링가링가(Ringa Linga)’는 아시아 전역의 음악차트에서 탑을 차지했을 뿐 아니라 2013년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중 하나이다”라며 “빌보드 매거진은 이 노래를 2013년 가장 좋은 K팝 노래 5위로 뽑았다”고 그의 활약상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댄스와 몸매 때문에, 그에게 평소 어떻게 환상적인 복근과 몸매를 유지하는지 질문할 수 밖에 없었다”고 전하며 태양의 몸매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였다.
이에 태양은 “(운동을) 별로 하지 않는다. 계속 춤추고 움직인다”라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퓨즈 TV는 2NE1과 YG, 빅뱅에 이어 오는 21일 에픽하이, 22일 이하이를 차례로 소개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YG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