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럭키백' 이벤트가 누리꾼들의 관심 속에 '화제어'로 등극했다. GS샵은 20일 새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신규로 GS샵 앱을 내려 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 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는 일반적인 럭키백과 달리 이번 이벤트는 안에 들어있는 상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백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최대 80%의 가격할인이 적용된 30여 개 제품 중 하나를 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벤트 기간 동안 변하는 럭키백 상품을 매일 확인해(최대 14회)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단 럭키백 구입은 이벤트 기간 내에 1회만 가능하다.
럭키백 이벤트에서는 맥북 에어를 52% 할인된 7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멀버리 가방, 산지애 사과, 온수매트, 장갑, 백팩, 주방용품 등 다양한 전자제품과 명품 가방, 화장품 등을 최소 43%에서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GS칼텍스 주유권을 60%, 홈플러스와 스타벅스, TGIF의 모바일 상품권도 최대 55% 할인한다.
기존에 GS샵 앱을 다운받은 고객은 GS샵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페이스북에 올라간 럭키백 이벤트를 공유하면 신규 앱 다운과는 상관없이 도미노피자, CGV 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누리꾼들은 "“GS샵, 대박할인 나도 해볼까” “GS샵, 럭키백 이벤트 괜찮네” “GS샵, 럭키백 이벤트로 기분이 좀 나아졌어” 등 반응을 보였다.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