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진행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4.01.21 11: 01

국내 애플 리셀러샵 프리스비는 신학기를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9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2달간 맥북 에어/프로 레티나 기본 모델 구매시 액세서리 구매가 가능한 10만원 이벤트 카드 또는 파우치, 키스킨, 필름이 포함되어 있는 11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한 신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프리스비는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인케이스 가방과 소니 헤드폰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리스비에서는 사용하던 노트북 및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는 ‘보상 판매 서비스’를 진행한다. 추가로 서비스 보증 기간을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김인겸 프리스비 마케팅팀 팀장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보다 실용적으로 맥북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맥북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신학기를 대비한 아이템을 장만하고 싶다면 프리스비 맥북 할인 프로모션과 인케이스 가방/소니 헤드폰 30% 할인 행사를, 졸업과 입학을 앞둔 초년생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애플 제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제품 구매가 가능한 프리스비 기프트카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특히, 프리스비에서 맥북 구매시에는 매장내 상주한 맥 전문가에게 무상 1:1 교육 및 상담이 가능해 맥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좀더 체계적인 교육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1개월 정기코스인 맥 정기교육을 매월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luckylucy@osen.co.kr
프리스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