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답이 없었어' 발표..'솔직 가사+담백 보이스'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1.22 13: 06

엠넷 '슈퍼스타K 4' 출신 가수 홍대광이 신곡 '답이 없었어'를 발표했다.
홍대광이 22일 정오를 기해 발표한 신곡 '답이 없었어’는 솔직 담백한 가사와 함께 홍대광의 담담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드러난 미디엄 템포 발라드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데뷔 1집 미니앨범 '멀어진다'가 홍대광에 대한 대중들의 음악적 신뢰와 향후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하게 한 앨범이었다면 두 번째 EP 앨범은 가수로서의 홍대광의 장점을 극대화한 앨범”이라며 “담담하고 감미로운 홍대광의 목소리가 올 겨울 음원 차트와 남자 솔로 가수 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 '더 실버 라이닝'(THE SILVER LINING)'에는 인트로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됐다. '2014년 겨울, 한 해의 시작과 겨울의 정점에서 외로운 이들을 위로하는 음악'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
홍대광은 올해 JTBC '히든싱어 2 김광석 편' 출연을 시작으로 배우 이영진, 가수 지나와 함께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펫토리얼리스트'에 합류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는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벌일 것으로 기대된다.
roro@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