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로 만든 초상화, '단연코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피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1.22 18: 50

피자로 만든 초상화가 화제다. 누구나 알 법한 유명인을 피자 위에 새겨 놓았기 때문이다.
시작은 소박하게 시작했다. 한 신혼 부부의 결혼 선물에서 비롯됐다. 최근 영국 프레스턴에서 결혼식을 올린 맨체스터의 신랑 신부가 결혼 선물로 피자 초상화를 받은 소식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큰 관심을 끌었다.
그러자 장르 불문 과거와 현재의 스타들을 피자로 만든 초상화들이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오바마 대통령부터 시작해 성룡, 이소룡 등 유명 인사들이 피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 피자로 만든 초상화는 도메니코 크롤라(이탈리아)라는 피자 전문가가 피자 반죽에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소스를 사용해 만든 것이다.
특히 사진 속 원피스를 입은 미국 유명 배우 디타 본 티즈의 섹시한 모습은 사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흰색 도우와 치즈, 빨간색 소스로 세밀한 부분까지 묘사해 디타 본 티즈의 자태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피자로 만든 초상화를 본 네티즌들은 "피자로 만든 초상화, 놀라울 따름이다", "피자로 만든 초상화, 먹고 싶은 사람 그려서 먹을 수 있겠네", "피자로 만든 초상화, 단연코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피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