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마니아' 임창정-김창렬, 특별 인터넷 생방송 진행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4.01.22 18: 40

10년 이상 리니지를 즐긴 자타공인 리니지 마니아 가수 임창정과 김창렬이 인터넷 방송으로 팬들께 함께 리니지에 대한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5일  저녁 7시부터 가수 임창정과 김창렬이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 ‘러시 온 에어’(RUSH, ON AIR)를 리니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22일 공지했다.
가수 임창정과 김창렬은 리니지를 10년 이상 플레이해 온 리니지 마니아로 이날 직접 방송에 참여하여 ‘인챈트 배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니지 유저도 이벤트를 통해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방송 전인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이벤트 NPC를 통해 MC 응원 증표를 구매할 수 있고, 자신이 선택한 MC가 배틀에서 승리하게 되면 인챈트 배틀에 사용된 무기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승리 상자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돌발 시청자 퀴즈, 돌발 미션 등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엔씨소프트 G사업1실 이성구 실장은 “고객들 모두가 레벨과 혈맹을 떠나 즐길 수 있는 특별 인터넷 생방송과 다양한 이벤트로 2014년을 시작하고자 한다.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1월 23일부터 2월 19일까지 인기 만화가 김성모 화백의 대사와 명장면 패러디로 꾸며진 린생(Lin生)의 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scrapper@osen.co.kr
엔씨소프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