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새 앨범 ‘월미도의 개들’ 오늘 정오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1.23 08: 46

[OSEN=김사라 인턴기자] 힙합그룹 리듬파워가 새 앨범 ‘월미도의 개들’을 공개한다.
리듬파워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23일 “리듬파워가 이날 정오, 키치한 감성 가득 담은 '월미도의 개들' 앨범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듬파워는 지난 2012년 정식 데뷔 후 그 동안 쌓아왔던 모든 노하우를 쏟은 '월미도의 개들'로 그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역동적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리듬파워는 다이나믹듀오의 개코, 크러쉬, 계범주, 씨잼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아메바컬쳐 소속 최초로 더블 타이틀 '왕좌의 게임', '스투피드 러브(Stupid Love)'로 컴백해 음악적 다양성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리듬파워는 발매 하루 전인 지난 22일 오후 '월미도의 개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월미도의 개들' 전체 수록곡을 짤막하게 공개한 리듬파워의 프리뷰는 통상적인 이미지 위주의 프리뷰 음원과는 다른, 영상을 담은 비디오 클립으로 타이틀곡 '왕좌의 게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신까지 담긴 영상이다.
프리뷰를 접한 팬들은 "리듬파워 앨범 빨리 발매해주세요.", "더블타이틀곡 멋지다", "리듬파워, 정말 기대된다"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듬파워는 오는 25일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여 신보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sara326@osen.co.kr
아메바컬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