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리뷰, 토요일 프리뷰 매거진 편성
SPOTV+는 세계 4대 축구리그 중 하나인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Serie) A를 국내에 독점적으로 방송하고 있다.
박지성의 진출 이후 이제는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천문학적인 구단 가치를 자랑하는 세계 최강 두 팀이 이끄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최근 국내 선수들의 활발한 진출과 활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독일 분데스리가와 달리 세리에는 아직 국내 축구팬들에겐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SPOTV+는 국내에 세리에를 소개하면서 경기 뿐만 아니라 리그에서 직접 제작한 프리뷰와 리뷰 프로그램을 제공받아 편성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는 전 주 펼쳐진 라운드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하는 리뷰 프로그램인 '세리에 A Show'를, 메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는 주말에 펼쳐질 다음 라운드를 예상하는 프리뷰 프로그램인 '토탈 이탈리안 풋볼'을 방영한다.
이번 주 목요일인 23일 10시 30분에는 지난 20라운드에 대한 리뷰를, 토요일인 25일에는 21라운드의 예상을 담은 프리뷰 매거진이 방영된다. 특히 매거진을 통해서는 생중계 되지 않은 다른 매치업의 하이라이트나 예상, 유명 선수들에 대한 인터뷰들까지 볼 수 있어 축구팬들에게는 국내에서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