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요대상]더원, OST 부문 수상 “책임의 의미로 알겠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1.23 20: 05

[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더원이 ‘서울가요대상’ O.S.T 부문상을 수상하며 "더 큰 책임의 의미로 알겠다"며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더원은 2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 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O.S.T 부문상을 수상하며 이같이 소감을 밝혔다.
더원은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팬들, 소속사 식구들 등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하늘에 계신 아버지, 집에 계신 어머니께도”라며 짧게 인사를 덧붙였다.

이어, “더 큰 책임의 의미로 알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의연한 모습으로 무대를 내려갔다.
이날 더원은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 ‘겨울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아 O.S.T 부문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MC 서경석, 슈퍼주니어 은혁, 에이핑크 정은지가 진행을 맡은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어플리케이션 투표 20%, 인기도 조사 10%, 디지털 음원 및 음반 판매량 40%, 심사위원단 심사 30%를 합산해 최고 영예의 대상을 비롯, 본상, 힙합•OST•R&B 발라드 등 부문상, 한류특별상, 공연문화상, 하이원 인기상, 디지털 음원상, 최고 음반상의 주인공을 선정해 시상했다.
sara326@osen.co.kr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