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범주, 두번째 디지털 싱글 ‘게임 오버’로 컴백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1.24 08: 43

[OSEN=임승미 인턴기자] 엠넷 '쇼미더머니', '슈퍼스타K4'를 통해 눈길을 끈 가수 계범주가 오는 2월 4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게임 오버(Game Over)’로 컴백 한다.
계범주는 ‘게임 오버’를 통해 다재 다능한 능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두번째 디지털 싱글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한 것.
그룹 부가킹즈의 주비 트레인과 함께 작업한 ‘게임 오버’의 가사는 계범주 특유의 직설적이 화법이 돋보이면서도 듣는 이들 모두가 공감 할 수 있는 이별이야기로 쓰여 졌다.

지난해 발매 했던 미니앨범 '섬씽 스페셜(Something Special)'이 자신에 대한 얘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다면, '게임 오버'는 대중들이 한층 더 공감할 수 있는 요소를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대중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한 앨범인 만큼 무대에서의 특별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계범주는 최근 리쌍 개리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수록 곡인 ‘미스터 개(Mr. Gae)’에 여자보다 더 여자 같은 보컬로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리듬파워의 앨범에도 피처링으로 참여 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확실한 존재감을 인정 받고 있다. 
 
inthelsm@osen.co.kr
PJR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