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의 웰메이드 화보 비하인드컷, "브랜드마다 달라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1.24 11: 31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 배우 정우성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웰메이드 내 대표 입점 브랜드인 남성 캐주얼 ‘인디안’과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모델을 맡고 있는 정우성은 2014년 S/S 시즌 화보 촬영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조각미남의 매력을 발산했다.
정우성은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 화보에서는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 화보에서는 여유 있는 미소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정우성은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최고의 모델”이라고 극찬하며 “특히 이번 화보에서 자신감 넘치고 여유를 즐길 줄 아는 남성을 위한 인디안과 기품 있고 젠틀한 신사를 위한 브루노바피의 컨셉을 잘 이해하고 표현해냈다”고 말했다.
이번 2014년 봄여름시즌 화보 컷은 2월 중 세정의 유통브랜드 웰메이드 매장 및 홈페이지(www.wellmadekorea.com) 또는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c@osen.co.kr
정우성의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디안’ 화보 촬영 모습(왼쪽)과 이태리 정통 수트 브랜드 ‘브루노바피’ 화보 촬영 모습. /웰메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