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요대상 엑소, 시상식 패션 ‘섹시블랙 & 발랄레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1.24 14: 08

그룹 엑소(EXO)가 서울가요대상에서 블랙과 레드 시상식 패션을 선보였다.
엑소는 지난 23일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했다. 이날 엑소는 레드카펫과 시상식 무대에서 각기 다른 의상으로 나타났다.
레드카펫에서는 올블랙으로 시크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엑소 12명은 블랙팬츠에 블랙 와이셔츠, 가장자리를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블랙 재킷을 소화했다. 여기에 보타이와 넥타이로 댄디한 매력을 더했다.

무대 위에서는 레드카펫에서와는 달리 발랄한 분위기로 등장했다. 블랙팬츠에 화이트 와이셔츠를 입고 빨간색 체크무늬 재킷으로 퍼포먼스 할 때 엑소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재킷의 등 부분에 멤버들의 이름과 각자의 숫자를 프린트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엑소는 본상과 대상, 디지털음원상 3관왕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멜론뮤직어워드, 엠넷아시안뮤직어워드, KBS가요대축제, 골든디스크에 이어 가요대상 5관왕을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서울가요대상 엑소 무대 진짜 멋있었다”, “서울가요대상 엑소 대상 축하한다”, “서울가요대상 엑소 대상 역시 대세 아이돌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