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기찬김밥 메뉴등극..‘최시원-나르샤 음식 어땠길래’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1.24 17: 29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의 기찬김밥이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성룡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서 볶음 고추장 김밥, 일명 ‘기찬김밥’을 소개했다. 기찬 김밥은 오징어채와 소고기를 잘게 다지고 볶은 뒤, 볶고 있는 팬에 고추장을 넣고 더 볶아 김밥에 넣을 속을 넣어 만든 것.
성룡의 음식은 맛있을 거라는 예상을 깼다. MC 유재석, 박명수가 크게 실망하며 “짜다”고 혹평했다. 그러나 성룡의 기찬김밥이 야간메뉴 매점으로 등록됐다.

이날 출연한 최시원, 나르샤가 선보인 음식이 크게 호응을 얻지 못한 것. 최시원은 닭가슴살에 유정란, 들기름을 섞어 만든 오가슴을 소개했다. 그러나 반응이 좋지 않았다. 성룡은 오가슴을 먹더니 순간 멈칫 했고 유재석과 박명수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르샤의 족발라면도 마찬가지. 오랜만의 면요리에 MC들이 반가워했지만 한 젓가락 먹어 보더니 최시원의 요리를 먹었을 때와 같이 아무 말 안했다. 박명수는 “그나마 청량고추를 넣어서 매우니까 먹을 수 있는데 족발은 못 먹겠다”고 말했다. 성룡 또한 “면만 달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에게 호응을 얻지 못한 오가슴과 족발라면은 탈락했고 성룡의 기찬김밥이 메뉴로 등록됐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룡 기찬김밥 메뉴로 등록될 수밖에 없네”, “성룡 기찬김밥 먹어 보고는 싶다”, “성룡 기찬김밥이 1위? 최시원, 나르샤 탈락할 만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