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TV’, 허당과 진지함 오가는 위너의 숨은 매력 ‘눈길’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1.25 10: 24

[OSEN=임승미 인턴기자] 그룹 위너가 허당과 진지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위너는 지난 24일 방송된 엠넷 '위너TV' 7화에서 ‘제1회 위너 동계 체육대회’와 신년인터뷰를 가장한 납량특집, 2NE1의 ‘그리워해요’ 커버와 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방송을 가득 채웠다.
‘제 1회 위너 동계 체육대회’에서는 설원 달리기와 복불복 눈썰매 레이스, 눈씨름까지 총 3종목이 진행됐다. 멤버들의 박력 넘치고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모습은 한겨울 추위를 잊기 충분했다. 이어진 납량특집은 ‘신년인터뷰’를 가장해 멤버들의 공포심을 자극하는 설정으로 다 큰 청년들이 공포심을 느끼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큰 재미를 전했다.

‘체육대회’와 ‘납량특집’을 통해서 위너 멤버들의 의외의 모습도 포착됐다. 가장 여리고 순진할 것 같은 김진우는 의외로 반칙으로 체육대회에서 1위를 하는가 하면, 남성미 넘치는 송민호는 노메달의 수모를 당했다.
‘납량특집’ 인터뷰에서는 귀신들이 등장해도 무덤덤하게 반응하는 상남자의 매력을 선보인 강승윤과는 반대로 이승훈은 가장 놀라며 정줄 놓은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막내 남태현은 ‘납량특집’에서 귀신에게 당한 이후 스태프 누나를 붙잡고 같이 가자고 하는 등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허당 매력과 개그댄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위너는 방송 말미에 소속사 선배그룹 2NE1의 히트곡 ‘그리워해요’를 자신들만의 개성이 묻어나게 재해석해 진지한 매력을 선보였다.
송민호의 랩으로 시작되는 위너 버전의 '그리워해요'는 기타반주를 하며 묵직한 보컬을 선보인 강승윤과 개성강한 남태현과 김진우의 보컬, 이승훈의 랩이 어우러져 2NE1의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주고 있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멤버들이 최근 큰 화제를 모았던 SBS 드라마 ‘상속자들’을 패러디 해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nthelsm@osen.co.kr
‘위너TV’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