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레퍼선트', 졸리 '매혹 마녀' 변신..예고편 공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1.27 15: 40

동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멀레퍼선트'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마녀 변신이 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현지시간) '멀레퍼선트'의 제작을 맡은 디즈니 측은 제56회 그래미 어워드 중간 '멀레퍼선트'의 2번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드림(Dream)'이라는 타이틀을 단 예고편으로 '멀레퍼선트'의 주인공인 마녀 멀레퍼선트(안젤리나 졸리 분)의 모습이 주로 담겨 있다.

영상 속 졸리는 독특한 뿔이 달린 의상을 입은 채 마녀로서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움푹 들어간 볼과 도드라진 광대는 마녀로서의 인상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또한 붉은 입술과 하얀 피부, 매혹적인 표정 등은 섹시하고 치명적인 마녀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모안다.
게다가 이번 예고편에는 유명 가수 라나 델 레이가 디즈니 만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 OST 였던 '원스 어폰 어 드림(ONCE UPON A DREAM)'을 새롭게 해석해 부른 OST가 배경음악으로 깔려 있어 더욱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멀레퍼선트'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멀레퍼선트'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