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 출연 중인 배우 조안의 세련미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일일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새침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장채리’ 캐릭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조안은 매 회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조안은 세련된 원피스에 컬러풀한 코트 혹은 퍼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격식 있는 자리에서는 단아하고 차분한 매력이 돋보이는 파스텔 톤의 의상을, 때때로 시크하고 화려한 퍼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면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극 중 강하준(박윤재 분)을 사로잡기 위해 부드럽고 따스한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페미닌룩부터 시크함이 돋보이는 럭셔리룩까지 다양한 느낌을 넘나들며 반전 매력을 과시, ‘조안 스타일’, ‘조안 코트’ 등의 연관 검색어를 생성하며 2030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조안의 사랑스러운 헤어 스타일은 패션 만큼이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브라운 컬러의 볼륨감 넘치는 단발머리는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장채리’ 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조안은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강하준(박윤재 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장채리로 분해 빛나(이진)의 선행을 가로채는 등 악녀 본능을 드러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안방극장을 긴장하게 하는 악녀 연기에 두 눈을 사로잡는 스타일링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관심을 높이고 있는 조안의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는 평일 저녁 7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issue@osen.co.kr
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