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유명 모델 하이디 클룸이 경호원이었던 연인 마틴 크리스틴과 결별했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하이디 클룸과 마틴 크리스틴이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클룸은 최근 크리스틴과 이별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클룸의 측근 역시 "크리스틴은 이제 더이상 클룸의 곁에 있지 않기로 했다"고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

클룸이 크리스틴과의 관계를 공식 인정한 건 지난 2012년 9월로 당시 TV토크쇼에 출연, 크리스틴과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그는 토크쇼 출연 당시 "크리스틴은 우리 가족과 함께 4년을 보냈다. 그는 우리 가족을 정말 아껴주고 특히 내 아이들에게 친절하다. 그는 좋은 사람이며 나는 그를 전적으로 신뢰한다"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클룸은 전남편인 씰과의 이혼 과정에서 씰의 경호원이었던 마틴 크리스틴과의 불륜으로 논란을 빚은 바 있다. 당시 씰은 TV토크쇼에 출연해 "클룸이 이혼절차가 마무리되기 전부터 경호원과 불륜 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한 것. 그러나 이에 대해 클룸은 "내 이혼은 나와 씰 두 사람 사이에 생긴 문제 때문"이라며 불륜설을 우회적으로 반박했다.
trio88@osen.co.kr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