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퀵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1.28 10: 35

 수분과학 코스매틱 오르비스(www.orbis.co.kr)에서 간편하면서도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퀵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2종 ‘르쉐르쉐 데이 케어 틴트 밀크(35g / 2만 4,000원)’와 ‘뷰티 스킨 파우더(10g / 케이스 포함 3만 5,000원)’를 출시한다.
르쉐르쉐 퀵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스킨 케어 후 여러 단계의 아이템을 거치지 않고도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정돈해 순수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르쉐르쉐 데이 케어 틴트 밀크는 스킨케어, 피부 톤 보정,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텝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보습을 담당하는 3종류의 장미 추출물과 로얄젤리 추출물이 빈틈없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수분을 보호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이와 함께 3가지 색의 펄을 배합한 루미너스 블렌드 파우더가 피부의 요철은 메워주고 잡티는 커버해 벚꽃 피부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데이 케어 틴트 밀크와 함께 짝을 이루는 뷰티 스킨 파우더는 맨 얼굴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신개념 보습 파우더. 보습 파우더가 82%가 함유되어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으로,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가 수분 성분의 밀착을 돕고 히아루론산 파우더가 보습력을 유지시켜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가벼운 외출이나 급하게 메이크업이 필요한 경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 가지 아이템을 함께 구매 시 2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뷰티 스킨 파우더의 경우 리필과 케이스를 동시에 구매하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
100c@osen.co.kr
오르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