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50센트 인증샷, 싸이에 이어 비까지 '월드스타 위엄'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1.29 08: 26

[OSEN=김사라 인턴기자] 비와 50센트의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가수 싸이와 윌아이앰, 스눕독 등과의 인증샷 등이 사진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비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진아에 이어 50형이랑. 고고(GOGO)”라는 글과 함께 50센트와의 인맥을 자랑했다. 사진 속 비와 50센트는 두 사람은 수트 차림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싸이는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남자와 만났다! 윌 아이앰. 그는 언제나 나에게 좋은 것을 준다. 그가 좋은 남자니까(Gathering with this guy! Will I am. Always giving me something good because he’s something good)”라는 글과 함께 윌 아이앰의 인증샷을 남겼다. 비와 50센트의 인증샷과는 다르게 코믹한 포즈다.

앞서 싸이는 지난 26일 트위터에 “스눕독에게 포카칩을 주기로 약속했다(I promised to bring this chip to SnoopDoGG)”라는 글로 랩퍼 스눕독과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이 전에도 뮤직비디오 인증샷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비 50센트 인증샷, 역시 월드스타는 다르다”, “비 50센트 인증샷, 인맥 부럽다”, “비 50센트 인증샷, 해외에서도 활동 잘 하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ara326@osen.co.kr
싸이 트위터, 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