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호흡 맞추는 할리우는 스타는?’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1.29 08: 47

배우 김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어벤저스2’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출연 배우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관계자들에 따르면 ‘어벤져스2’는 10~15분 정도의 분량을 서울 강남과 경기도 일대에서 촬영할 계획. 한국에서 찍는 분량에 한국 신인 배우 수현(김수현)이 출연할 예정이다.
해당 장면은 수현이 악당들에게 쫓기는 내용 등이다. 수현은 50여명이 참여한 여배우들 오디션에서 캐스팅을 꿰찼다.

‘어벤져스2’에는 전작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한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크리스 에반스, 제레미 레너, 코비 스멀더스, 마크 러팔로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 출동, 김수현은 이들과 함께 연기하는 영광을 안았다.
수현은 50여명이 참여한 여배우들 오디션에서 캐스팅을 꿰찼다. 한국 톱스타가 아닌 신인 김수현이 캐스팅된 것에는 유창한 영어 실력과 해외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외모적 조건 등이 영향을 미친 것이란 영화 관계자들의 귀띔이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깜짝 놀랐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대단하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진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공개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