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만남’,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2탄 공개..‘감정연기 폭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1.29 09: 47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가 방송인 신동엽의 ‘별그대’ 패러디 2탄을 선보였다.
29일 오전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이하 99만남) 공식 홈페이지에는 ‘프롤로그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신동엽의 ‘별그대’ 패러디가 담긴 티저 영상 2탄을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신동엽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1탄에서 신동엽의 오열연기가 돋보였다면 2탄에서는 감정변화 연기가 눈에 띈다.

신동엽은 “99인의 여자를 만족시켜야 할 날이 다가오는데 기분이 어떠냐고요? 글쎄요”라며 갑자기 크게 웃기 시작하다가 울상을 지으며 “무리야, 무리야”라고 손을 저어 웃음을 자아낸다.
신동엽의 ‘별그대’ 패러디는 이번이 두 번째. 앞서 27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신동엽은 김수현의 오열연기를 패러디 했다.
신동엽은 이 영상에서 “99인의 여자를 만날 날이 다가오는데 기분이 어떠냐고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갑자기 오열 연기를 시작, 김수현과 싱크로율 100%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눈물이 나오지 않자 그는 돌연 정색하며 “(눈물이) 안 나와. 안 나와”라고 말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한편 ‘99만남’은 세상 모든 결혼한 여자들의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인 ‘내 남편은 몇 점짜리 남편일까?’라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99명의 여자들이 남의 남편 자랑을 듣고 점수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99명의 여자가 3~5쌍의 부부를 평가하고 최고 점수가 경신 될 때마다 해당 부부는 하와이관광청의 지원으로 하와이 여행의 행운을 얻게 된다. 오는 2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kangsj@osen.co.kr
JTBC ‘99만남’ 티저 영상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