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진짜사나이’ 출연..한국 비욘세 매력 폭발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1.29 18: 09

가수 에일리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에 깜짝 출연한다.
에일리는 다음 달 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진짜사나이’는 번개부대 편 빅토리아 파티에 등장한다.
에일리는 녹화 당시 미국 교포 출신답게 유창한 영어 실력을 보이며 미군들에게까지 응원의 목소리를 전해 등장하자마자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한미 장병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비욘세의 대표 히트곡 ‘크레이지 인 러브’를 완벽한 댄스와 함께 라이브로 열창해 한국 장병들은 물론 미군들의 마음까지 단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진짜사나이’ 멤버들과 함께 생활한 미국 장병들은 “예쁘다. 이름이 뭐냐”고 멤버들에게 물으며 에일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다.
이날 방송은 혹한 속 야외숙영과 훈련으로 지친 한미 장병들을 위한 한미 친선 ‘빅토리 파티’에서 팔씨름, 줄다리기,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등 총 4가지 종목에서 올림픽 못지않은 명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녹화 당시 우리나라 전통 게임인 줄다리기에 처음 도전한 미군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한국군과 불꽃 튀는 접전을 펼쳤다.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출전했지만 힘으로 똘똘 뭉친 미군의 예상외의 반격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팔굽혀펴기 182개에 빛나는 ‘팔굽혀펴기 왕’ 장혁은 ‘푸시업의 달인’ 미군들과 한판승부를 벌였다. ‘돌쇠’라는 별명답게 엄청난 힘을 자랑하는 류수영은 하사 케네디와 함께 팔씨름 대결을 벌였다. 방송은 2일 오후 6시 20분.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