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유튜브서 한국말·음식 소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1.30 17: 30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등장한 한국말 하는 영국 남자(Koreanenglishman)라는 아이디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쉬라는 청년이 바로 주인공이다.
조쉬는 유튜브를 통해 영국 사람들에게 한국의 전통음식 김치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한국말을 주기적으로 가르쳐 이미 인기인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영국 남자 조쉬는 한국을 좋아해 한국 관련 영상을 정기적으로 올리고 있고 대학생 때 교환학생으로 1년간 한국에 살아 한국말이 유창하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그런 조쉬가 최근 한국팬들에게 받은 과자와 편지를 유튜브에 올려 화제다.
조쉬가 공개한 택배에는 한국과자, 매운라면, 마우스패드, 지도, 그림 등 다양한 물건이 들어 있다. 조쉬는 한국 누리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친구들과 한국과자를 먹어보면서 생소한 맛에 놀라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훈훈한 외국인이다",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나는 쌀과자 보내야지",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유튜브 구독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