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의 신곡 '뛰뛰빵빵'이 '아육대'를 통해 기습 공개됐다.
비투비의 신곡은 30일 오후 방송된 MBC 설특집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1부 중 남자 높이뛰기 과정에서 BGM으로 사용됐다.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183cm를 뛰어넘으며 금메달을 확보, 이후 신기록 도전에 나서 185cm를 뛰어넘으며 신흥 체육돌의 탄생을 알렸다. 이때 이민혁의 모습을 중심으로 비투비의 신곡 '뛰뛰빵빵'이 등장, 흡사 신곡 티저영상을 연상케 했다.

앞서 비투비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서 2월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보다 앞서 비투비는 '뛰뛰빵빵'의 벽보가 붙어있는 곳에서 비, 태진아 선배님과의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낳기도 했다.
비투비의 컴백 앨범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재밌는 어감만큼이나 독특하고 감각적인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에 따라 온-오프라인상에서 제목을 이용한 다양한 스포일러도 줄을 잇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날 '아육대'에는 샤이니, 인피니트, 엑소, 비스트, 틴탑, 블락비, B1A4, 2AM, 제국의 아이들 등 230여 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 슈퍼주니어 신동, 김성주, 이병진이 MC를 맡았으며, 황제성과 맹승지가 보조 MC를 책임졌다.
gato@osen.co.kr
MBC '아육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