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박명수, ‘퀴즈탐험 신비의세계’ 방청객 출연 '독보적 존재감'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4.01.30 23: 44

‘해피투게더3’ 박명수가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에서 방청객으로 활약한 희귀자료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닮은꼴 특집에는 이경실, 포미닛 허가윤, 김신영, 허각, 김현숙, 미쓰에이 민 등이 출연했다.
닮은꼴 스타들의 출연에 ‘해투3’ MC들은 “박명수씨도 스타 닮은꼴 출신이다”라며 이승철 닮은꼴로 데뷔한 박명수를 언급했다.

하지만 이때 김현숙이 “저는 박명수씨를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에서 봤다”라며 박명수의 방송국 주변인 시절 모습을 증언했다. 현숙은 “박명수씨는 방청석 첫째 줄에 앉아있었는데 일반인이 저렇게 특이하게 생겼네라고 놀랐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명수는 “당시 MC가 손범수 형이었는데 범수형이 나한테 질문을 했다”라고 자랑했지만, 신봉선은 “그때도 박명수씨가 월등히 못 생겼나봐요”라고 답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이어 ‘해투3’ 제작진은 박명수의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출연분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박명수는 북극곰에게 얼음을 주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라는 질문에 “북극곰은 가지고 놀 것 같다”고 답하며 정답을 맞혀 눈길을 끌었다.
min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