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http://www.etude.co.kr)가 2월 1일부터 2월 16일까지 에뛰드하우스 대학생 실무 참여형 인턴십 프로그램 ‘뷰티즌’ 13기를 모집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지난 2008년을 시작으로 7년 동안 총 400여명의 대학생이 함께한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국내 뷰티 업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 라는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스스로 기획하고 실행해보면서 남다른 커리어를 인정받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하고 화장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남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번 13기에는 4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과 뷰티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제안, 참여하는 ‘뷰티 트렌드리더팀’, 메이크업과 에뛰드하우스 제품 관련 영상을 제작할 ‘영상팀’, 뷰티 관련 컨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K-뷰티를 널리 전파할 ‘글로벌팀’이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뷰티즌 13기 40여명을 서류 전형 및 1차,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13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관련 뷰티 컨텐츠 기획, 마케팅 활동 영역인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제작,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활동 종료 후 활동 우수자에게는 해외 탐방과 에뛰드하우스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에뛰드하우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적극적 채용 연계 특전이 부여된다.
지원방법은 에뛰드하우스의 홈페이지(http://www.etude.co.kr)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2월 20일 발표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의 타깃을 가장 잘 이해하는 대학생들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라는 브랜드 철학을 함께 전파하기 위해 매년 ‘뷰티즌’을 모집, 7년째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라며 “특히 지난 해부터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유학생들까지 참여 기회를 확대해 K-뷰티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화장품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분들이 ‘뷰티즌’을 통해 미래 뷰티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에뛰드하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