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홍원기 대표이사)는 3일부터 16일(일)까지 티켓몬스터와 함께 업계 최초로 아쿠아리움 및 워터피아가 포함된 테마파크 연간이용권을 판매한다.
이번 테마파크 연간이용권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여수/일산을 비롯하여 63빌딩 관람업장(Big3), 설악워터피아, 제이드가든 등이 포함돼 기준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2014년 4월 오픈 예정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포함되어 그 가치가 더욱 크다.
테마파크 연간이용권은 총 2종권(프리미엄/스마트)이며 프리미엄권은 기준가 60만 원에 40% 할인된 가격인 36만 원으로 판매한다. 프리미엄권은 연간 무제한 이용권으로 성수기 및 주말/공휴일 모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권은 기준가 30만 원에서 40% 할인된 18만 원으로 판매되며 프리미엄권과는 다르게 연간 평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단 주말 및 공유일, 여름 극성수기인 7월 마지막주부터 8월 둘째주까지는 이용이 제한된다.

연간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2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화가 운영하고 있는 모든 아쿠아리움 중 한 곳을 선택하여 방문할 수 있는 4만 원 상당의 무료이용권을 프리미엄권 6장, 스마트권은 3장을 제공한다.
혜택은 이뿐만이 아니다. 연간이용권 특별 런칭기간 동안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과 한화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12개 사업장의 주중객실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선정방식은 판매누적 수량 중 럭키 넘버를 지정하여 추첨한다. 또한 회원권 구매자에게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더 프라자호텔, 한화리조트, 63빌딩 고급레스토랑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문의: 1544-6240 / www.ticketmonster.co.kr)
sportsh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