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이 일본 현지에서 발매한 정규 3집으로 오리콘차트 주간 1위를 차지,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4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인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지난 29일 발매된 2PM 일본 정규 3집 '제네시스 오브 2PM(GENESIS OF 2PM)'은 6만 3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지난해 2월 발매했던 자신들의 '레전드 오브 2PM(LEGEND OF 2PM)'이 기록한 5만 1000장을 넘어서는 자체 최고 기록이다.

'제네시스 오브 2PM'은 2PM이 1집 '리퍼블릭 오브 2PM(REPUBLIC OF 2PM)', 2집 '레전드 오브 2PM(LEGEND OF 2PM)'에 이어 일본에서 발매하는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2PM의 외적인 강인함과 내적 부드러움을 음악과 비주얼을 통해 임팩트 있게 담아낸 앨범.
이 앨범에는 지난해 TBS드라마 주제가로도 큰 사랑을 받은 '기브 미 러브(GIVE ME LOVE)'와 오리콘 싱글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한 '윈터 게임즈(Winter Games)'외 이번 앨범의 리드곡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일본에서 처음으로 자작곡을 선보이는 우영의 곡 '메리 고 라운드(Merry-go-round)'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6곡의 수록곡이 모두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인 레코초크 차트의 1위를 차지하는 등 발매 전부터 큰 기대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독일에서 촬영된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뮤직비디오는 2PM의 강인함과 부드러운 남성미가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강렬한 인상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PM은 지난달 27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오는 3월 말까지 이어지는 통산 3번째 아레나투어로 나고야, 요코하마에 이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까지 총 5개 도시 14회 공연으로 15만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gato@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