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리듬파워가 4일 정오 더블타이틀 곡 ‘스투피드 러브(Stupid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여심을 공략한다.
리듬파워만의 감수성이 담긴 ‘스투피드 러브’ 뮤직비디오는 미니어처를 한 장면씩 변화를 주면서 촬영한 후 이미지들을 연속적으로 보여줘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스톱모션을 이용한 영상으로,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리듬파워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스투피드 러브’ 뮤직비디오에 대해 “지나간 첫 사랑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따뜻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미니어처가 곡, 가사와 함께 조화를 이뤄 감수성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손수 제작된 세트장 속에서 리듬파워와 관련된 소품을 찾아보는 것도 보는 팬들에게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해 올 겨울 추위를 녹이는 훈훈한 영상이 될 것”이라고 말 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스투피드 러브’는 신인 아티스트 크러쉬가 프로듀싱 한 곡 위에 리듬파워의 담백한 랩과 크러쉬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월미도의 개들’ 앨범 발매 이후 ‘왕좌의 게임’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한편 리듬파워는 ‘월미도의 개들’ 발매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ara326@osen.co.kr
아메바컬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