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DVD 'LOVE×FILM' 日 오리콘 데일리 차트 7위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2.04 09: 59

[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김정훈의 영상집 ‘러브x필름(LOVExFILM)’이 일본 오리콘 DVD 일간 차트 7위에 올랐다.
지난달 28일 일본 오리콘차트에는 김정훈의 베스트 앨범 기념으로 기획된 영상집 ‘러브x필름’이 발매 당일 DVD 차트 7위에 랭크 됐다.
‘러브×필름’은 김정훈이 유니버설로 이적 후 발매한 ‘메시지(MESSAGE)’、’오리온(ORION)’ 등의 뮤직비디오 이외에도 신곡 ‘라스트 러브(Last Love)’ 의 레코딩 현장과 베스트 앨범’러브x베스트(LOVE×BEST)’ 촬영장의 비하인드 영상을 담았다. 또한, ’러브(LOVE)’를 테마로 한 김정훈의 인터뷰를 담아 팬들에게 선물하는 영상집 형식으로 제작했다.

김정훈은 특별히 이번 베스트 앨범에 공을 들이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앨범에 자필로 된 메시지를 남기는 등의 각별한 애정을 쏟아냈다.
김정훈은 "이번에 발매된 DVD가 오리콘 차트 7위로 진입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꾸준히 보내주시는 사랑에 정말 감사 드리고 더 열심히 노력하고 늘 최선을 다하는 김정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올해는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정훈은 다음달 일본 시부야에서 열리는 한일 우정 콘서트 ‘칸펀라이브’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메르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