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급 캔커피
배우 하정우가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급 캔커피 브랜드인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하정우가 CF에서 보여줄 캐릭터는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는 직장인들의 품격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커피.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CF 등을 통해 당당하게 자신의 일과 시간을 관리하는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의 모습을 위트있고, 공감대 넘치는 이야기로 풀어낼 예정이다.

하정우의 “품격있는 직장인을 위한 품격커피”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광고는 2월 15일부터 방영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연기자로서뿐만 아니라 화가, 영화감독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쳐온 하정우의 프로페셔널 하면서도 품격 넘치는 이미지가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주 소비층인 프로페셔널 직장인의 모습과 잘 매치된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덧붙여 “이번 CF속에서 하정우는 프리미엄커피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기며, 품격 있는 직장인의 라이프를 위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정우는 최근 코미디 영화 “롤러코스터”로 감독으로 데뷔, 새로운 모습으로 영화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는 콜롬비아 안데스 산맥 고산지대에서 자라난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 까다롭게 고른 프리미엄급 원두인 에메랄드 마운틴원두와 브라질산 및 에티오피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드하여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급 캔 커피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랜드는 런칭 후 매 시즌 새로운 메뉴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지난해에는 부드러운 우유 맛과 풍부한 커피 맛을느낄 수 있는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랜드 클래식 라떼’와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랜드 에스프레소 라떼’ 를 컵커피로도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100c@osen.co.kr
코카-콜라사 제공.